티스토리 뷰

심심한하루

태국쌀국수 소이연남

하루네 2017. 2. 4. 23:48

평소 베트탐쌀국수는 즐겨왔지만 태국쌀국수는 처음인것같다

수요미식회에 나온 유명한 집이라고해서 찾아가본 소이연남!!

마침 오픈시간에 맞춰 간지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자리를 안내받았다

평소엔 대기가 많아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점심과 저녁시간 중간에 두시간의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태국 현지스타일을 느낄수 있는 소박한 인테리어에 메뉴판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오픈 후 바로 들어갔는데도 사람이 많아 실내사진은 찍지 못함..



테이블에는 몇가지 소스와 쌀국수를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간단히 적혀있다



네가지 양념 고추식초, 피쉬소스, 설탕, 태국고추가루... 기호에 따라 첨가해서 드시길



춘곤튀김같은 소이뽀이아.. 속이 알차다



대표적인 태국음식인 쏨땀.. 톡쏘는 샐러드같은 맛이다



그리고 대표메뉴 고기쌀국수..



면 굵기를 선택할 수 있다. 나는 얇은면을 일행은 중면을 선택했는데 중면이 더 맛있다. 베트남쌀국수보다 더 진하고 향이 강한 느낌.. 내입맛엔 좀 짜기도했다..



향이 강하고 양도 많아 남기고 왔는데 돌아와서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다..

댓글